본문 바로가기

독개구리 잡담

8월 6일 23시 40분 현재 다크나이트 아이맥스 예매 상황..

728x90

영화 예매 하다가 심심해서 한 번 만들어봤습니다.

정말 반지의 제왕 이후로 제대로 된 물건이 하나 나온것 같네요.

아이맥스 상영관이 하나밖에 없어서 (서울기준) 그렇게 보이는것일수도 있겠구요..

여튼 참고하세요..

8월 7일(목)부터 8월 9일(토)까지의 스케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개봉이긴 하지만 공식적인 개봉일 첫날의 첫 타임입니다.

아직까지 자리가 보이긴 하지만 이미 명당자리는 모두 예매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방학시즌이라 학생들이 많이 모일것으로 예상이 되며,

휴가를 받고도 아직 교외로 떠나지 못한 분들도 많이 오시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요일 오전 11시 예매상황입니다.

방학의 여파인지 휴가철 때문인지 대부분의 자리가 예매되어있군요.

이 시간 아니면 볼 시간 없다 라는 분 빼고는 되도록이면 보지 마시기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시 타임보다 더 심합니다.

명당은 물론이고 가운데 자리는 전멸입니다.

아이맥스 DMR 로 상영되는 영화는 되도록 가운데 자리에서 봐야 그 진가를 느낄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후 18시 15분 상황입니다.

신기하게 맨 앞자리 한 줄이 남아있네요.

자리 상관없이 보셔야 할 분은 서두르세요. 13,14번으로 예매하시구요 ~

대신 영화 끝나면 목 뻐근한건 미리 염두해 두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1시 40분 상황입니다.

이 시간도 별 다르지 않군요.

되도록 사이드는 피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벽 1시 상황입니다.

애매한 시간 덕분에 아직 자리가 있습니다.

D열로 가운데나 E 열 11, 12번 정도면 어느정도 볼 만하겠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조조 8시 상황입니다.

사이드가 많이 비어있네요.

아쉽지만 G, H, I 열의 5,6 번 자리를 노리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11시 25분 상황입니다.

비슷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14시 45분 상황입니다.

군데군데 예매 취소 자리가 보이네요.

괜찮은 자리는 아니겠지만, 어쩔수 없습니다.

어서 예매하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18시 상황입니다.

아직 군데군데 자리가 보이지만 그다지 좋아보이지는 않는 자리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답게 21시 35분 타임은 매진입니다.

가끔 취소표가 나오면 예매활성화가 되니 정말 필요하신분들은 계속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새벽 1시 상황입니다.

앞에 두 줄 남은게 인상적이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망의 주말 ! 토요일 조조 상황입니다.

역시나 좋은 자리는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토요일 !

2회부터 5회까지 전회 매진입니다.

가끔 취소표가 나오면 예매 활성화가 되니 필요하신분들은 계속 대기해주세요.

간혹 좋은 자리가 나오기도 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 새벽 상황입니다.

주말특성 답게 거의다 예매가 되어 있군요.

중간 중간 비워 있는 자리를 보니 혼자서 영화보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신가봐요.

저도 혼자 보러 가는거 좋아한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