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를 보다

조금 일찍 접한 드래곤 길들이기 (How to Train Your Dragon, 2010) 3D 상영

728x90

드래곤 길들이기
감독 딘 드블로와, 크리스 샌더스 (2010 / 미국)
출연 제이 바루첼, 제라드 버틀러, 아메리카 페레라, 크레이그 퍼거슨
상세보기


헐리우드에서 이미 개봉되어 관객들의 찬사와 평론가들에게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드래곤 길들이기의 관람기회가 우연히 생겼다.

사실 개봉하면 무조건 봐야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학년층을 타겟으로 한 애니메이션이라

초딩들이 몰리는 주말이나 오후시간을 피해 아침에 봐야 하나 마지막 타임에 봐야 하나 고민을 하고 있을때쯤

용산과 왕십리에 이은 메이저급 CGV인 영등포에서 3D로 시사회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시사회 티켓 입수에 성공

부랴부랴 약속을 정하고 시간을 맞추어 영등포로 집합...

하지만........

자막 상영임에도 불구하고 극성아줌마들의 손에 이끌려온 애새끼들 ㅋㅋ

뒤에 서있던 사람들에게 양보와 지능적인 계산(?)으로 고놈들 자리를 요리 조리 잘 피해 괜찮은 자리를 덥석 !

중간 중간 공룡이 왜 나냐는 어이없는 질문이 스테레오로 들리긴 했지만 다행히 관람에 큰 방해는 되지 않았다. 휴우 ~

아이들 눈에 맞춘 각본덕분에 충분히 상상 가능할정도로 영화는 진행되지만

전혀 유치하다는 생각없이 절로 화면속에 빠져들었다.

무엇보다도 아바타를 능가하는 고공 비행씬은 그야말로 전율.. 똥꼬가 움찔 움찔 할 정도 !

약간 아쉬운건 좌석이 J열 이었다는거...

CGV의 일반 상영관에서 J열은 명당이지만 이런 3D상영의 경우엔 J열보다는 F열에서 H열 사이가 최고 명당인데... (ㅠ.ㅠ)

하지만 J열임에도 불구하고 정식 개봉하면 아이맥스로 한 번 더 볼까 하는 생각을 가질 정도로 3D효과는 뛰어났다.

오랫만에 즐거운 영화를 봤더니 기분은 좋다만 현실은 개망... (ㅠ.ㅠ)




영등포 CGV 5관 3D 관람 시사회




일반상영보다는 디지털상영으로 디지털보단 3D로 3D보단 아이맥스 3D로 관람할것을 무조건 추천 !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