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개구리 잡담

북한 전쟁 선포.. ㅋㅋㅋ

728x90


6월 2일 선거만 지나면 전쟁 떡밥은 끝임. ㅋㅋㅋ

북한 전쟁선포 했다고 발표한 NK지식인연대 는 도대체 머하는 집단임? ㅋㅋㅋ

전쟁이 무슨 선포하고 나나.. ㅋㅋㅋ

진짜 전쟁은 이런 상황보단 소리소문 없이 나지 ㅋㅋㅋ

오히려 6.25나 정말 심각했던 1994년(?)땐 너무나도 조용했지 ㅋㅋㅋ

전쟁 난다는데 미군이 저리 가만히 있나.. ㅋㅋㅋ

친구말 들어보니 미군기지 미군들 저녁때 나와서 술 먹고 논다던데 ㅋㅋㅋ

진짜 전쟁나면 이미 미국에서 전쟁물자 옮긴다고 난리일텐데 그런 소식은 하나도 없다. ㅋㅋㅋ

게다가 높으신 양반들이 전쟁 난다고 하는데 한국에 있겠냐? ㅋㅋㅋ

다들 외국으로 도망치기에 바쁠텐데 ㅋㅋㅋ

아직 고위공직자 중에 외국으로 튄 놈은 한 놈도 없다. ㅋㅋㅋ

아 빨리 선거나 끝 났으면 좋겠다. ㅋㅋㅋ



선거때 북한 조용했던 날이 하루라도 있었던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