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개구리 잡담

'중국 영화 포스터' 셜록홈즈 : 그림자게임

728x90


마이웨이를 제치고 현재 개봉영화 2위에 올라 있는 셜록홈즈입니다.


전편보다 액션이 늘어나고, 자잘한 재미를 주던 추리장면이 많이 줄어들어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가볍고 재미있게 보기엔 더할나위 없는 영화이기도 하죠. 


개인적으로 3편도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터 보시죠 ~




포스터는 번체자로 제작되어 있으며, 홍콩판 포스터인 듯 합니다.

홍콩 개봉이 12월 15일이였고, 중국 개봉은 1월 15일로 검색되는걸 보니 대륙쪽에서 홍콩판 포스터를 그대로 가져다 쓴 듯 하네요.

혹시 대륙쪽 포스터 보시면 연락주세요. ㅎㅎㅎ



(중국 발음 그대로 읽었습니다. ㅋㅋ)


欧洲世纪奇案 引发宿敌交锋
유럽 세기적 숙적의 만남 !
(아무리 머리를 굴려도 해석이 매끄럽지 못하네요. 자비 좀..)


探福尔摩斯2:诡影游戏 Sherlock Holmes: A Game of Shadows(2011)
대탐정 셜록홈즈2 : 그림자 게임


导演 : 盖·里奇 
감독 : 가이 리치
(중국 발음과 영어 발음이 똑같네요. ㅎㅎ)



主演 : 小罗伯特·唐尼 / 裘德·洛 / 瑞秋·麦克亚当斯
주연 : 루오보터 탕니 쥬니어 / 치에더 루오 / 류이치우 마이커야당스


类型 : 动作 犯罪 剧情 悬疑 惊悚
분류 :액션 범죄 코메디 추리 스릴러


地区:美国
제작 : 미국


上映日期:2012年01月15日
개봉일 : 2012년 1월 15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