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개구리 잡담

선거날 도비도 좌대낚시를 가다...

728x90














악 ! 벌써 5시 30분 ! 빨리 투표하고 도비도 가야지 ~

설마 투표 1등으로 하는건 아니겠지?

울 동네 1등 투표자라고 뉴스에도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














응? 저 줄이 뭐지?

설마 투표하러 온 사람들인가?















투표 시작되려면 아직 멀었는데....?
















헐.. 진짜 투표 하러 오신 분들이네..

젠장 일등은 틀렸다.

일등은 놓쳤지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도비도로 출발 !















도비도 선착장 앞에서 간단하게 준비를 하고....

사발면, 묶음추, 갯지렁이, 과자, 음료수 등 구입.














낚시타운에 전화했다..

저희 선착장에 있습니다요 ~














하지만 정원초과로 배를 못 타고 기다리기 시작...














투표는 하고 오셨는지...

날이 날인지라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특히 가족 손님들이 대부분이었음...














배를 기다리는 동안 낚시꾼들도 꾸역 꾸역 몰려들고...














주안호로 가는 배...

솔직히 타고 싶었다... ㅋㅋㅋ














드디어 출발 !

오늘만큼은 대어를 낚으리라 !!!!!!














저 멀리 도비도 선착장이 보이고...














자 이제 시작이야 !







































시작은 개뿔..

하루종일 망둥이 한 마리 잡고 끝... ㅋㅋㅋ

그래도 싸게 잘 쉬다 왔네...

근데 왜케 아쉽지...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