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개구리 잡담

조금 웃긴 CGV RVIP 쿠폰..

728x90





당연히 영화를 많이 봤으니 올해도 CGV VIP 되는건 당연한건데..





어째 해가 바뀌면 바뀔수록 VIP 쿠폰의 혜택이 조금씩 줄어드는듯...





올해 CGV RVIP의 혜택..





참고로 CGV는 2년 년속 VIP 일 경우 RVIP 혜택을 준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혜택은 더 늘었다. ㅋㅋㅋ






보다가 녹차 뿜었네...





팝콘맛변경 쿠폰이라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 ㅋㅋㅋ






메가박스는 무슨 쿠폰 주는지 보러 가야겠다.




 

728x90